음식 알레르기

식품 과민증(알러지)

식이 요법에 대한 과민증은 고양이가 음식 하나 이상의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1세 미만의 고양이 부터 모든 연령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고양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알레르기 반응은 피부 반응입니다. 이것은 고양이가 끊임없이 자신을 물고 긁어 피부 손상과 탈모를 유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손상된 부위에 박테리아 감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다른 징후로는 구토와 만성 설사가 있습니다. 대변에서 매우 냄새가 나며 설사가 빈번하고 점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향을 받은 고양이는 좋은 식욕에도 불구하고 지나치게 마를수 있습니다.이러한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이유는 과다한 단백질 공급으로 인해서이다. 쇠고기, 돼지고기, 시리얼, 곡물 닭고기는 일반적인 알레르기의 항원이다.


이러한 종류의 과민증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과도한 단백질을 제거한 식단입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포함 되어있는 고양이에게 이전에 노출된적이 없는 음식은 민감 반응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식단은 첫번째 단계에서 추가 식단이나 간식 없이 독점적으로 먹여야 합니다.


이 증후군의 진단과 치료는 올바른 알레르기를 식별하고 식단에서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주인과 수의사는 고양이의 건강 상태를 개선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고양이를 키울 때 큰 차이를 만듭니다.여러분 고양이의 건강과 웰빙을 생각하여 1stChoice는 신손한 오리고기로 만든 저자극 포뮬러를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우수한 품질의 단백질은 알레르기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고 감자가루와 쌀은 소화를 잘 시켜주며 알레르기가 적은 탄수화물 공급원 입니다.